본문 바로가기

디즈니 플러스 로그인 문제 해결 방법

디즈니플러스는 노트북은 물론 TV, 스마트폰, 태블릿 등 다양한 환경에서 고화질 시청이 가능합니다. 다양한 기기의 활용이 가능하다 보니 로그인을 새로 해야 할 경우가 종종 발생합니다. 디즈니+ 로그인에 어려움을 겪고 있으시다면 아래에서 가장 관련 있는 상황을 찾아서 해결해보시길 바랍니다.

 

디즈니+ 로그인 문제

로그인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비밀번호나 이메일 주소가 기억나지 않습니다.

비밀번호 재설정 코드를 받지 못했습니다.

로그인 정보가 바뀌었다는 알림을 받았습니다.

해당 사항 없음

 


 

 

디즈니플러스 로그인 방법

디즈니플러스에 로그인하는 방법은 3가지입니다.

 

▶ 기기에서 이메일/비밀번호로 로그인

 1. 디즈니플러스 앱을 실행하거나 DisneyPlus.com에 접속

 2. 디즈니플러스 가입에 사용한 [이메일/비밀번호] 입력

 3. [로그인] 선택

 

▶ 스마트폰/태블릿에서 TV로 로그인

 1. 스트리밍 기기나 스마트 TV에서 [디즈니+] 실행

  ▪ 스마트폰과 TV가 같은 와이파이에 연결되어 있어야 함

 2.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에서 [디즈니+ 앱] 실행

 3.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에 기기 로그인 요청이 자동으로 뜸

 4. [허용] 선택

 5. TV에서 스트리밍 시작 선택

 

▶ 스마트 TV나 게임 콘솔에서 로그인

 1. 디즈니+ 앱 실행 → [로그인] 선택

 2. 컴퓨터나 모바일 기기에서 disneyplus.com/begin 방문

 3. TV 화면에 표시된 8자리 코드 입력 후 [다음] 선택

 4. 디즈니플러스 로그인 정보 입력

 

 

비밀번호 / 이메일 주소를 잊어버림

▶ 비밀번호 재설정

 1. 디즈니+ 앱 실행 또는 DisneyPlus.com 접속 후 로그인

 2. 디즈니+ 가입 시 사용했던 이메일 주소 입력 후 [다음] 선택

 3. [비밀번호 찾기] 선택 → 입력한 이메일 주소로 6자리 코드 전송

 4. 이메일에서 6자리 코드 확인

 5. 6자리 코드 입력 후 [다음] 선택 → 비밀번호 새로 만들기

 

▶ 이메일 주소 재설정

디즈니플러스 계정 가입 시 사용한 이메일 주소를 잊어버렸을 경우에는 디즈니 플러스 고객센터에 지원 요청을 해야 합니다.

 

 

 

비밀번호 재설정 코드를 받지 못함

비밀번호를 변경하거나 재설정하려면 디즈니 플러스 계정 가입 시 사용한 이메일 주소를 알아야 합니다. 해당 이메일로 6자리 코드가 전송되며 해당 코드를 이용하여 본인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해당 코드는 15분이 지나면 만료됩니다.

 

비밀번호 재설정 코드를 받지 못하였다면 메일 스팸함을 확인해보아야 합니다. 네트워크 상의 문제가 있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이메일 재전송]을 선택하여 새로운 6자리 코드를 받는 방법도 있습니다. 이 방법으로도 해결되지 않는다면 디즈니플러스 고객센터에 지원 요청을 해야 합니다.

 

 

 

로그인 정보 변경 여부 확인

디즈니플러스 계정의 이메일 주소나 비밀번호가 변경될 경우 해당 이메일 주소로 변경 사항을 확인하는 이메일이 전송됩니다. 계정 정보 유출이 의심되는 경우 비밀번호 재설정을 진행하고, 디즈니+에 도움요청을 해야 합니다.

 

 

 

위 해당 사항에 속하지 않음

위의 정보와 관계없는 로그인 문제가 발생하였을 경우는 디즈니플러스 고객 서비스 팀에 문의하여야 합니다. 해당 채널은 전화와 채팅으로 문의가 가능하며 운영 시간은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 입니다.